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료

배달의민족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배달의민족 경쟁우위요소 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업로드

by 여행 척척 박사 2024. 12. 10.

🌏 해외여행 인기 특가상품 보러가기!

지금 바로 떠나고 싶은 여행이 있다면? 인기 특가로 준비된 상품들을 확인해보세요! ✈️

🔍 지금 특가 보러가기

※ 마이리얼트립과 함께하는 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여행자가 구매할 때마다 일정비율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 고지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문서 (Down).zip



[목차]

1. 배달의민족 소개

2. 배달의민족 경쟁우위요소 분석

3. 배달의민족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배달의민족 STP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배달의민족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1. 배달의민족 소개

2xxx년 법인주식회사 우아한형제들이 출시한 배달어플 서비스인 배달의민족은 이용자의 위치를 기준으로 인근 배달업소 정보를 보여주는 스마트폰, TV용 어플리케이션이다.
배달의 민족은 모바일 결제로 전화주문 없이 주문과 결제가 동시에 진행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공 있으며 배민라이더스와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반찬 배달 서비스인 배민찬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문서종류 : HWP 문서
파일크기 : 324Kb
태그(#) : #배달의민족
자료No(pk) : 23112225



반응형